

KCA한국소비자평가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출산·육아 분야 최종 우수 온라인 판매처 명단을 공개했다.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한다.
이번에 발표된 명단은 ‘출산/육아’ 분야 최종 우수 온라인 판매처 명단이다.
본 평가는 표준산업분류에 따른 업종별 소비자평가 결과 우수한 기업을 발표하여 소비자들은 소비자법에서 보장하는 소비자의 8대 권리를 보장받고 기업은 평가 결과를 대중에게 알림으로써 기업가치를 향상시키는 양대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실시되고 있다.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출산/육아’는 국내 출산 및 육아 용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판매처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하여 이용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선정한 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자 진행된다.
지난 8~10월 중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수를 기반으로 진행된 사전조사에서 소속 제품 카테고리 내 상위 평가를 받아 엄선된 최종 후보군 판매처에 후보자 접수 안내가 이루어졌다.
최종 평가 기준은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 총 5가지 항목으로 평가하여 각 제품 카테고리 부문별 최종 우수 판매처를 선정하였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출산/육아’는 영유아 및 가족을 위한 전문 용품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의 노고를 치하하는 발표”라고 설명하며 “매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전문화된 조사와 평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https://idsn.co.kr)
KCA한국소비자평가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출산·육아 분야 최종 우수 온라인 판매처 명단을 공개했다.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한다.
이번에 발표된 명단은 ‘출산/육아’ 분야 최종 우수 온라인 판매처 명단이다.
본 평가는 표준산업분류에 따른 업종별 소비자평가 결과 우수한 기업을 발표하여 소비자들은 소비자법에서 보장하는 소비자의 8대 권리를 보장받고 기업은 평가 결과를 대중에게 알림으로써 기업가치를 향상시키는 양대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실시되고 있다.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출산/육아’는 국내 출산 및 육아 용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판매처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하여 이용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선정한 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자 진행된다.
지난 8~10월 중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수를 기반으로 진행된 사전조사에서 소속 제품 카테고리 내 상위 평가를 받아 엄선된 최종 후보군 판매처에 후보자 접수 안내가 이루어졌다.
최종 평가 기준은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 총 5가지 항목으로 평가하여 각 제품 카테고리 부문별 최종 우수 판매처를 선정하였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출산/육아’는 영유아 및 가족을 위한 전문 용품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의 노고를 치하하는 발표”라고 설명하며 “매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전문화된 조사와 평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https://idsn.co.kr)